회사소개

앞서가는 미래 지향적 회사, 덕산정보통신(주)입니다.

사업영역

앞서가는 미래 지향적 회사, 덕산정보통신(주)입니다.

지속가능경영

앞서가는 미래 지향적 회사, 덕산정보통신(주)입니다.

커뮤니티

앞서가는 미래 지향적 회사, 덕산정보통신(주)입니다.

컨택어스

앞서가는 미래 지향적 회사, 덕산정보통신(주)입니다.

CEO 인사말

경영방침

연혁 및 인증/특허

조직도

오시는 길

정보통신인프라

건설사업

NW사업

LTE사업

ESCO사업

SI사업

해외사업

전기

소방

연구개발

안전보건경영

품질경영

윤리경영

인재경영

공지사항

자료실

협력사

공정한 거래질서 유지

  • 01.

    회사의 제반 규정을 준수하고 도덕적이고 윤리적인 행동을 하여야 하며, 회사 내 부정행위 및 이해 관계자로부터 금전, 재물, 향응접대, 편의 기타 등을 제공받아서는 안된다.

  • 02.

    깨끗한 거래풍토를 조성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상호 노력한다.

  • 03.

    협력회사 또는 업무와 관련있는 이해관계자가 제공하는 일체의 향응접대를 수수하여서는 아니되며, 정중하게 거절하여야 한다.

  • 04.

    대금지급조건에 관한 법적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 05.

    정당한 이유없이 거래선과의 거래관계를 중단하거나, 거래량을 현저하게 축소하여 거래처에 피해를 입히는 행위는 하지 않는다.

  • 06.

    기타 공정거래에 관한 법규에서 금지하고 있는 불공정 행위는 하지 않는다.

임직원의 기본자세

  • 01.

    모든 거래는 거래조건 및 절차에 대하여 충분한 사전협의를 거쳐 제반 법규 및 규정에 따라 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 02.

    편의제공을 받는 행위, 불가피하게 이해관계자로부터 금전적 재물, 향응접대, 편의 기타 등을 받은 경우
    그 사실을 근무일 기준 3일 이내에 소속팀원(팀장)에게 신고하여야 하며, 임원(팀장)이 받은 경우, 상위 임원에게 보고하여야 한다.